한국 오늘의 양식사는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라”는 주님의 명령을 따라 출판과 뉴미디어를 이용한 문서선교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양식 책자는 선교단체와 복지단체, 미자립 농어촌교회 등을 비롯하여 복음으로부터 소외되기 쉬운 군부대, 교도소, 고아원, 외항선원, 외국인근로자들에게도 지원, 배포되고 있습니다.
오늘의 양식은 책자가 아닌 인터넷 웹싸이트, 모바일 앱, 유투브, 페이스북, 이메일 등 뉴미디어 서비스를 이용하여서도 전파되고 있습니다. 젊은이는 물론 활동적인 디지털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접근방식을 채용한 것입니다.
선교사역에는 사역자들의 헌신과 더불어 후원자들의 기도와 재정적 후원이 필요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기도는 사역의 길잡이가 되며, 사역이 난관에 봉착하였을 때 이를 돌파할 힘이 됩니다. 또한 여러분의 재정적 후원은 주님 나라 확장을 위한 소중한 동력원이 될 것입니다.
1990년 8월 창간된 영한대역 묵상집 오늘의 양식은 꾸준히 성장하여 최고 연간 125만부가 발행될 정도로 성장하였습니다. 주님의 역사하심과 자원봉사자들의 재능기부, 그리고 독자 및 독지가들의 후원으로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이 귀한 사역에 독자 여러분도 동참해 주십시오.
⊕ 후원방법
♥기도로 후원하기
- 오늘의 양식이 성도들의 영적 부흥에 밀알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오늘의 양식이 복음으로부터 소외된 모든 지역, 모든 계층에 전파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뉴미디어 서비스가 중단 없이 제공되어 언제 어디서든 주님의 메시지가 전달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물질로 후원하기
- 독자 여러분의 후원금은 오늘의 양식 책자의 인쇄와 배포 및 지속적인 뉴미디어 서비스 제공에 사용됩니다.
- 여러분의 작은 정성이 오늘의 양식을 키워갑니다. 그 작은 정성을 하늘나라에 쌓아두지 않으시겠습니까?
- 다양한 방식으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 후원하기
♦ 2020년 1월부터 오늘의양식의 후원방식이 기존 계좌이체방식 이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확대되었습니다.
♦ 여러분들의 많은 후원 부탁드립니다.
♦ 기존 은행별 계좌로 자동이체하시는 분들은 그대로 기존계좌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스마트폰, 컴퓨터 등 미디어를 통한 간편 온라인 후원이 가능합니다.
아래 후원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결재창으로 이동됩니다.
-
정기 후원 : 신용카드, CMS 자동이체, 핸드폰 결재
-
일시후원 : 신용카드, 핸드폰 결재
하기 ARS 번호로 전화를 거셔서 안내 멘트에 따라 결재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1877-0608
예금주: 사단법인 기독교할렐루야선교원
-
국민은행 097-01-0199-703
-
농협은행 : 001-01-214911
후원금 송금 후에 후원자 성명, 송금액과 송금은행을 문자전용 휴대전화(010-5912-9572)로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기존 타 은행 계좌로 자동이체 하신 분들은 그대로 기존 계좌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후원 문의
전화) 031 – 780 – 9565 ~ 7 팩스) 301 – 780 – 9569 SMS) 010 – 5912 – 9572 (문자전용)